HOME지속가능성품질경영품질경영 개요

품질경영 개요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품질경영활동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겠습니다.

대한유화는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도
글로벌 기술 리더십과 품질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엄격한 품질경영시스템

대한유화의 제품에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 공급으로 고객의 경쟁력과 기업가치를 높이는 것만이 고객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는 것이라는 변하지 않는 믿음이 담겨 있습니다.
대한유화는 원료구매, 생산, 시험, 판매, 출하운송, 사후관리 등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을 운영하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품질 경영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울산공장과 본사는 IATF 16949 자동차용 품질경영시스템의 인증을 통해 고객 만족 및 품질경영시스템의 레벨 업을 실현하였습니다. 또한 품질개선을 위한 끊임없는 경영혁신과 공정개선 을 통해 전세계의 고객으로부터 최고의 파트너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기대를 한 발 앞서 만족시킬 수 있는 품질경쟁력 과 기술혁신을 통해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방침

당사는 ISO 9001 및 IATF 16949 규격 요구사항에 적합하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 유지하고 다음과 같은 품질방침을 정한다.

  • (1) 품질경영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한 최상의 품질시스템 확립
  • (2) 제품 품질에 대한 중요성 인식 및 고객 만족을 위한 품질향상 도모
  • (3) 최적의 품질비용 유지 및 생산의 효율성 향상 도모

목표